
Ask, share, and engage
with the #인살롱 community
#HR소식 #HR교류
리더여, 이제 CMO(Chief Meaning Officer)가 되라_현대자동차 박정열 박사(*DBR 7월호)
작성자
인살롱
작성일
2021-07-02 18:47
조회
1024
오늘은 인살롱 필진으로 참여하고 계신 현대자동차 박정열 박사님의 DBR 7월 호 아티클을 소개할게요.
이제 리더는 이른바 '의미의 연금술사'가 돼야 한다. 영역과 상관없이 모든 리더가 CMO, 즉 '최고의미책임자(Chief Meaning Officer)'가 돼야 하는 것이다.
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를 점검해야 합니다.
1. CMO로서 리더는 조직의 의미 체계가 나머지 모든 경영의 요소에 의해 지지되고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.
2. CMO로서 리더는 조직 내 소통의 콘텐츠와 방식이 why 중심인지 점검해야 한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.
이제 리더는 이른바 '의미의 연금술사'가 돼야 한다. 영역과 상관없이 모든 리더가 CMO, 즉 '최고의미책임자(Chief Meaning Officer)'가 돼야 하는 것이다.
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를 점검해야 합니다.
1. CMO로서 리더는 조직의 의미 체계가 나머지 모든 경영의 요소에 의해 지지되고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.
2. CMO로서 리더는 조직 내 소통의 콘텐츠와 방식이 why 중심인지 점검해야 한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.
전체 0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